[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가 게이머 참여형 이벤트로 풍성한 즐거움을 안겨준다.


우선, 유명 게임 BJ들과 함께 게임을 실제로 즐겨보는 ‘아프리카 BJ와 함께하는 카르마2 오픈매치’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20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에서 진행한다. ‘BJ 경금’, ‘BJ레나’,’BJ바바라’ 등 인기 BJ들이 총출동해 숨겨진 끼와 재치를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아프리카 BJ와 함께하는 카르마2 오픈매치’는 대회 모드에서 ‘5 VS 5’ 경기로 진행되며 승패에 따라 지포스 9600GT그래픽카드, 게이머 전용 키보드, 오딧세이 남성 화장품, ‘카르마2’ 후드 집업, 시간제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맵 ‘이글루’ 를 체험해 보며 게임을 즐겨보는 ‘카르마2 도전과제 4탄’ 이벤트도 6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달성한 킬수와 승수에 따라 보급형 군복, 나무수통, 손목시계. 고급철모, 철제수통, 뱃지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전지현의 헐리우드 데뷔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블러드>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6월 3일부터 14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카르마2’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 <블러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의 게이머에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작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