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한글판의 오프닝 곡을담당한 가수 지숙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를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노래를 할 때는 진지하면서도 때때로 장난기 있는 모습도 엿볼 수 있는 지숙의 모습과 더불어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역대 주인공들의 모습도볼 수 있다.게임 속에 등장하는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수만큼 풍부한 음률이 흐르는 밝고 경쾌한 곡으로,『소피의 아틀리에』나『피리스의 아틀리에』 때와는 또 다른 지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스페셜 인터뷰에서는노래를 통해 자신의 세계가 넓어짐을 느끼며 주인공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는 지숙의 뜻 깊은 오프닝 소감이나 지숙만의 마을 만들기,애착이 가는 캐릭터 등「아틀리에」 팬들에게 전하는 귀중한 메시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시 태어난 한글판 오프닝 곡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며, 「아틀리에」팬들을 위해 오프닝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도 디지털터치YouTube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글판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며,한글판 한정으로 지숙의 오프닝곡이 수록된 CD가 예약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