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섬란 카구라'의 닌텐도 스위치용 최신작 '섬란 카구라 Reflexions'의 한국어판을 금일(3월 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닌텐도 스위치 첫 진출작은 '섬란 카구라'×'HD진동'으로 전개되는 스킨쉽 타이틀이다. '섬란 카구라'는 첫번째 작품이 2011년 처음 발매된 이래 수많은 작품이 각 플랫폼 별로 발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2018년 봄에는 시리즈의 원점을 리메이크한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이 PS4로 발매된 바 있다.

'섬란 카구라 Reflexions'은 닌텐도 스위치만의 새로운 시도로 ‘HD 진동’을 효과적으로 사용한 매력 넘치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조이콘의 HD 진동을 사용하여 캐릭터와의 스킨십을 즐길 수 있으며, 손바닥 마사지부터 시작하여 터치 위치에 따라 분위기가 변화되고, 평소와는 다른 그녀의 일면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후배, 아이돌, 가정 교사 등 가슴 설레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민하는 그녀의 몸과 마음을 풀어주고, 스킨쉽으로 그녀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아스카’, ‘유미’, ‘무라사키’, ‘료나’, ‘요미’ 등장 인물 5명은 물론, 일본에서 별도의 다운로드 콘텐츠였던 모든 의상과 디오라마 포즈를 수록하였으며, 야에가시 난의 신작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만의 오리지널 슬리브로 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