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이카루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5일(목) 시즌2를 완성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

<이카루스M>의 PVP 콘텐츠는 영웅의전당-길드전-세력전으로 발전했고,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영웅의 전당과 길드전을 확장해 ‘3대3영웅의 전당’, ‘3:3 길드전’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팀전 PVP 콘텐츠를 포함해 <이카루스M> 대전 콘텐츠는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유사한 티어의 이용자들끼리 매칭되어 실력을 겨루는 인터서버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생활형 콘텐츠 ‘펠로우 아일랜드’가 추가됐다. ‘펠로우 아일랜드’는 이용자가 보유한 펠로우를 방목하거나 장식물을 배치하면 전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능력치가 부여되며,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이카루스M>은 산리오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리오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이 <이카루스M> 펠로우 및 수호 펠로우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담당한다.

오늘(25일)부터 ‘헬로키티의 선물’ 이벤트도 시작한다. 몬스터 사냥 전리품 ‘헬로키티 기념 주화’로 라비니 선물 상자 제작 시 ‘아크스톤’, ‘벨제로스의 은총’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컬렉션 시스템을 통해 이를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주신 펠로우 ‘쿠로미’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러블리 헬로키티 오늘도 핑크뿜뿜 이모티콘’과 ‘린백의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