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이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의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인 ‘Operation Oracle’이 5월 2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또한 새롭게 공개되는 스토리 콘텐츠를 포함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소프트웨어를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Operation Oracle’은 우니다드에 인질로 붙잡혀 있는 Skell Tech 엔지니어를 구출하는 임무에 고스트들이 파견되는 내용이다. 시작은 일상적인 구출 미션이지만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곧 더 거대한 무언가로 변모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진실을 위해 싸우는 고스트 팀 리더 ‘Cole D. Walker’를 만나면서 그 동안 적과 친구들에 대해 알고 있던 것에도 새롭게 의문을 품게 될 것이다.

‘Operation Oracle’은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발매로부터 2년 후의 실질적인 사후 지원이며, 고스트 리콘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킨 네 가지의 주요 업데이트를 포함한 Year 2의 완성이다.

플레이어는 무료 플레이가 시작되기 전인 5월 1일부터 Uplay PC 및 PlayStation®4 에서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무료 플레이는 한국 시간으로 5월 2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무료 플레이를 하며 진행된 플레이 기록은 게임을 구매할 경우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