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주)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3 ∙ 시에나의 역습’을 선보인다.



1일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가 직접 선택한 던전 난이도에 따라 드롭 아이템이 달라지는 싱글 던전 ‘패닉 케이브’와 여왕 시에나를 만날 수 있는 ‘알타 오브 시에나 B2F’ 등 2개의 새로운 던전을 선보인 것을 비롯해 카발 온라인만의 성장 시스템인 소울 어빌리티를 발전시킨 블렌디드 어빌리티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혼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싱글 전용 던전을 추가하고 캐릭터 성장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의 성장 컨텐츠를 추가해, 파티나 길드 등의 커뮤니티를 즐기지 않는 솔로 플레잉 유저들을 배려했다는 게 카발 온라인 측의 설명이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플레이 타임에 따라 최대 5,000여명에게 노트북, 모니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카발만 하면 노트북이 내꺼!’ 이벤트와 길드 고유의 엠블렘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길드 레벨UP하고 길드 엠블렘 받자’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이번 ‘에피소드3 ∙ 시에나의 역습’은 항상 새로운 컨텐츠를 기대하는 유저들을 만족시킬 자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한층 더 재미있어진 카발 온라인을 방학이나 휴가를 통해 본격적으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현재 국내를 포함한 일본, 동남아, 북미, 유럽 등 55개국에서 2천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주)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