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FPS게임 ‘스페셜포스’를 소재로 하는 공식 쇼핑몰 ‘스포샵’(SPECIAL FORCE SHOP, www.sfoshop.com)이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포샵’은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에게 게임 플레이 외에 실제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겠다는 취지로 게임 캐릭터 및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나가고 있으며, 개성있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돼 유저들의 호응이 뜨겁다.




특히, 신규 출시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연구일지’ 게시판에 수시로 게재되며 제품 구매를 할 때마다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게임머니(SP)를 즉시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등 상세한 설명과 풍성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뜨거운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게 여름 신상품도 대거 출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각종 반팔티, 미모의 SRG(Shadow Ranger Group) 여성 부대원이 등장하는 휴대용 바캉스 텀블러(밑이 편편하고 굽이나 손잡이가 없는 잔) 등 여름을 겨냥한 이색 상품들이며 저렴하면서도 실속있는 고품격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포스’ 클랜원들을 위한 클랜전용 맞춤형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신의 클랜을 상징하는 디자인과 팀원별 게임 닉네임을 개별적으로 새겨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클랜전용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클랜원들의 동질감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클랜전용 맞춤형 티셔츠는 현재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출전중인 세미 프로팀 선수들에게 클랜별로 별도 제작해 지원되기도 하였으며 ‘스포샵’은 향후에도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이색 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샵’ 홈페이지(www.sfosho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