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대전 액션 게임 '킬라킬 더 게임 -IF- (KILL la KILL -IF)'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와 한국어판 스크린샷을 공개하면서, 현재 PlayStation®4 한국어 다운로드판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킬라킬 더 게임 -IF'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TRIGGER가 제작하여 2013년 일본에서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킬라킬’을 기반으로 만든 대전 액션 게임이다. 아버지를 죽인 ‘편태도가위를 든 여자’를 찾기 위해 혼노지 학원으로 온 ‘마토이 류코’, 그리고 그 편태도가위의 정체를 알고 있는 혼노지 학원의 학생회장 ‘키류인 사츠키’와의 싸움이 원작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이번 '킬라킬 더 게임 -IF-'에서도 펼쳐진다.



■ '킬라킬 더 게임 -IF-' PlayStation®4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 개시!

발매일 전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킬라킬 더 게임 -IF-」 PlayStation®4 한국어 다운로드판을 예약 판매하며,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PSN 오리지널 테마를 증정한다.

킬라킬 더 게임 -IF- PlayStation®4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

■ '킬라킬 더 게임 -IF-' 플레이 모드 소개

■스토리 모드

원작 애니메이션의 각본을 담당한 ‘나카시마 카즈키’가 이번 작품을 위해 새롭게 쓴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수록되며, 사츠키의 시점으로 플레이하면서 게임 한정 의상이자 사츠키의 신의 ‘순결’의 최종 형태인 ‘순결 진수’를 만날 수 있는 '사츠키편: 마음은 어지럽고 운명을 바꾸며'와, 사츠키편을 클리어하고 나면 류코가 주인공이 되어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류코편: 돌아오지 않을 날을 위하여'를 플레이하며 애니메이션에서 밝혀지지 않은 ‘원초 생명 섬유’의 비밀을 파헤쳐 나간다.






■자유 대전

로컬 환경에서 CPU 또는 2명이서 대전을 할 수 있는 모드로, 핸디캡 조절과 CPU의 레벨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모드

온라인 모드에서는 진검승부를 펼쳐 단위를 겨루는 ‘랭크 매치’와 자유롭게 방을 작성하여 승패 결과와 상관없이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 매치’가 준비되어 있다.




■연습 모드

연습 모드에서는 재봉부 부장인 ‘이오리 시로’의 안내에 따라 게임의 기초 조작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임의 상황을 설정하여 대전 연습을 할 수 있는 ‘트레이닝’, 랜덤으로 등장하는 CPU 캐릭터들을 차례차례 쓰러뜨려 최고 연승을 노리는 ‘승자 잔류 챌린지’, 대량으로 발생하는 커버즈를 조건에 따라 쓰러뜨리는 ‘커버즈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갤러리 모드

갤러리 모드에는 스토리 모드에서 나오는 3D 애니메이션 파트를 다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기록한 대전 내용을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리스트’, 게임의 BGM을 감상하는 ‘사운드 테스트’와 캐릭터의 대사를 들을 수 있는 ‘보이스 라이브러리’가 있다. 또한 캐릭터의 3D 모델과 표정, 배경, 카메라 위치를 조절하여 디오라마를 만들 수 있는 ‘디지털 피규어’와 킬라킬 캐릭터와 의상 등의 설정과 세계관을 자세히 작성한 ‘용어 사전’도 준비되어 있다.



'킬라킬 더 게임 -IF-'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