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집연구소


HTML5 게임 전문 개발사 (주)집연구소(대표 권오현,임재균)는 '메이헴의 유산: Heritage Of Mayhem'을 6월 3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메이헴의 유산'은 중세시대 세계관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현한 Fantasy Managing RPG이다. ‘전략, 수집, 육성 요소가 더해진 복합 장르의 RPG로 유저의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의 UI가 매력적인 게임이다.

'메이헴의 유산'은 대다수의 모바일 게임과 달리 HTML5로 개발되어 웹 브라우저-앱 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웹브라우저를 지원하는 기기만 있다면 기존 플래시게임처럼 설치 없이 주소로 접속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00종이 넘는 다양한 하수인들을 수집하여 파티를 성장시키는 전략 시스템은 방치형의 중독성과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집연구소 측에 따르면 추후 진영전과 월드 레이드 등 다른 이용자와의 랭킹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해 육성의 묘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주)집연구소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이 ‘메이헴의 유산’으로 HTML5 게임을 처음 접해본다며, 신기하다는 의견이 쇄도한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메이헴의 유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HTML5 게임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데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메이헴의 유산'은 6월 3일부터 구글플레이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 링크에서도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공략 팁들과 푸짐한 이벤트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