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스킷
비스킷(대표 이제빈)이 카카오와 함께하는 첫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클레이튼 나이츠’를 27일(목) 공개했다.
’클레이튼 나이츠’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RPG로 클레이튼 마을로 쳐들어오는 고블린을 클레오(기사), 안나(마법사), 루크(궁수)가 물리치는 이야기이다.
특히, 전투와 더불어 마을 건설, 던전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고,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나무, 철, 호랑이 뼈 등 70여 개의 재료를 조합해 칼, 활, 갑옷, 반지 등 200개 이상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공격, 방어, 체력, 행운 총 4가지 스탯을 가진 아이템을 강화하고, 마을을 발전시켜 나가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톡 로그인만으로 게임이 가능한 ‘클레이튼 나이츠’는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들이 가지고 있던 진입장벽을 허물고, 보다 쉽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설치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들과 달리 게임에서 얻는 아이템과 재화는 영원히 이용자들이 소유하는 시스템으로, 다른 블록체인 게임에도 자유롭게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미 글로벌에서 인정받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이오스 나이츠’의 개발과 운영 노하우가 더 해져 이용자들에게 진정한 재미를 선사하고, 최초로 클레이튼의 암호화폐 클레이를 게임 경제에 도입해 게임 내 재화로 활용할 예정이다.
비스킷의 이제빈 대표는 “오늘 처음으로 카카오와 함께 하는 ‘클레이튼 나이츠’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며 “카카오와 함께 시작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이라는데 큰 의미와 책임감을 가지고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스킷은 독보적인 글로벌 NO.1 블록체인 게임인 ‘이오스 나이츠’로 이미 개발력을 검증받은 회사로 라인 출신의 개발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