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월드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 스킬을 공개 했다.

새로운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는 레어에서 해방 되어 필드로 나서 강력한 스킬들로 플레이어들을 위협 하는데, 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보스가 사용하는 스킬의 파훼 법을 확인 하고 대처해야 한다. 또한, 모든 종족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한편 종족 별, 개인별 보상을 위해서 서로 경쟁해야 한다. 주요 스킬은 와이드 블라디 월, 빅팀 오브 데스, 위키드 플라워까지 세 가지로, 홈페이지 접속 시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지난 주 시작된 준저 터널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기간이 너무 짧다는 유저 의견을 수렴하여 1주 연장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준저 터널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초대장 조각을 모아 조합 시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큐 오브 배틀 소드, 크롬 버드, 종족 별 최강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준저 터널 초대장 조각 및 아이템 교환권을 모아서 NPC에게 교환 시 프타 장비 강화석, 레드 버드 3, 코어 크리스탈 및 핫 아이템인 ‘다크에덴 장패드’를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8월부터 다크에덴 최초로 월드 보스 몬스터가 게임 내 출현하여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9월에는 학살의 대지를 경험할 신규 필드가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개발 예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