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37Games


글로벌 퍼블리싱 회사 37Games는 미래 전쟁 전략 모바일 게임, '노바 프론티어'의 한국 오픈베타 버전을 금일(7일) 발표했다.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각종 히어로들과 기갑, 로봇, 메카닉 부대를 통솔하여 전쟁을 할 수 있다.


【미래 전쟁,새로운 질서】
미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전차 부대, 기갑 부대, 슈퍼 히어로, 연맹 대항, 자원 쟁탈 등 수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유저는 기지의 지휘관이 되어 영웅을 모집하고 부대를 이끌어 기지 건설, 자원 획득 등을 통해 세력을 확장시켜 중앙제도를 점령해 새로운 세계의 지배자가 될 수 있다.


【슈퍼 히어로,전략 싸움】
세계의 종말이 다가오자 초능력이 있는 슈퍼 히어로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지휘관은 슈퍼 히어로들을 모집하여 일상 사무, 출정, 히어로 모집, 기술 연구, 채집 등을 진행할 수 있다. 히어로마다 각자 특출난 능력들(무력, 지력 등)이 있기 때문에 지휘관은 상황에 따라 각 히어로들을 알맞게 사용해야 한다.


【메카닉 부대,화려한 전투】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보병, 기갑, 전차 등 8종의 병종을 선택하여 수 백명의 슈퍼 히어로와 함께 전쟁에 참가할 수 있다. 병종과 히어로마다 각자의 스킬과 공격 특성이 있으므로 적절한 배치가 승리의 관건이다.


【권력 쟁탈,강력한 연맹】
유저는 '노바 프론티어'에서 전 세계의 유저와 연맹을 맺거나 적대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유저와 연맹을 맺어 함께 싸울지, 다른 나라의 유저와 맞서 싸울지는 유저의 선택에 달렸다.

미래 전쟁 전략 모바일 게임, '노바 프론티어'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