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VR코어
중국의 글로벌 VR/AR 시상식 ‘VRCORE Awards’를 운영하는 VR코어(대표 Liu Pin Shan)는 2019 VRCORE Awards의 접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접수는 VRCORE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올해 11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9 VRCORE Awards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중국의 대표 VR/AR 시상식이다. VR/AR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VR/AR 관련 콘텐츠에만 초점을 맞춰 출범했으며, HTC 바이브, SVVR, 87870.com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VR/AR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2019 VRCORE Awards에는 해당 콘텐츠에 완전한 저작권을 갖고 있으며, 이전에 비슷한 시상식에 참가한 적이 없는 VR/AR 콘텐츠라면 플랫폼이나 기업당 작품 수, 분야 등 특별한 제한 없이 VRCORE Awards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접수작 마감 이후에는 해당 콘텐츠를 심사할 VR/AR 분야 글로벌 심사단도 함께 발표된다. 2019 VRCORE Awards에서는 총 15개 작품을 선정해서 시상식을 진행하고, 제4회 VRCORE Developer Forum을 함께 진행하면서 개발자들이 활발하게 정보와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VR코어 Liu Pin Shan 대표는 “2019 VRCORE Awards의 접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우수한 VR/AR 콘텐츠라면 국적을 가리지 않고 VRCORE Awards를 통해 좋은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라는 마음이다. 저작권을 직접 갖고 있는 VR/AR 콘텐츠라면 어떤 콘텐츠라도 참가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참가해서 VRCORE Awards를 빛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2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