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엠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총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 카드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상대방을 만났을 때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로 대전을 펼치는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캐주얼한 게임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카드게임과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구글 피처드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어플리케이션 가운데 높은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에서 직접 선정해 스토어 메인에 노출시켜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다.
현재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평점 4.7점으로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이용자들의 높은 평점과 게임의 완성도, 독특한 게임성 등을 인정 받아 오는 8월 29일까지 구글 피처드에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에 앞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미국 애플 앱스토어 보드게임 카테고리에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어 많은 이목을 집중 시켰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 글로벌 피처드를 기념해 유튜브에 특정 해시태그를 달고, 대전 영상을 올리면 보상을 지급하는 ‘유튜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결과 구글 글로벌 피처드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늘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 그리고 유저와 적극 소통하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다이스 오브 레전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