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ori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뉴 시즌 빅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늘부터 8월 25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게이머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소규모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온라인 게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일반인 ‘캐릭터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NBA 스트리트 온라인에 등장할 새로운 캐릭터를 뽑는 이벤트로, 일반인들이 홈페이지에 직접 올린 실제 사진을 기반으로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세 명은 NBA 스트리트 온라인 캐릭터 제작과정을 거쳐 향후 게임에 등장하게 되며 부상으로 최신 휴대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NBA 스트리트 온라인 어워드’도 진행된다.

득점, 패스, 스틸, 리바운드, 블로킹 등 현재 각 분야의 최고 기록을 보유 중인 이용자(최근 3개월 기준)들을 후보로 선정해 우수 선수를 가리는 것. 이벤트 기간 동안의 후보 선수들의 경기 결과를 바탕으로 분야별 우승자를 확정하고, 부상으로 PMP를 증정한다. 일반 유저는 각 분야별 예상 우승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도전100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NBA 스트리트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일 100분의 게임 플레이 시간을 기록할 경우 루키볼, 올스타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후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팀 매니지먼트, 성장시스템, 클럽 커뮤니티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신규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조만간 업데이트 세부 일정과 주요 콘텐츠를 별도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평소 NBA 스트리트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후반기에는 온라인 농구 게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bastreet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