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이다.

HyperX는 세계 최대의 독립 메모리 제조사인 Kingston Technology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로 2002년에 설립되어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다. PC 주변기기 중 게이밍 기어(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이크 등)에서 전체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성능, 품질, 멋진 디자인을 뽐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살펴볼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은 PS4 시스템에서 2.4Ghz 무선 연결을 원하는 게이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어댑터를 USB 포트에 장착만 하면 사용준비가 끝날 정도로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다관절 구조로 편안 착용감을 제공하며, 최대 17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과 편리한 온보드 오디어 제어장치까지. 그야말로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헤드셋이라고 하겠다.






■ 제품 사양


▲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의 스펙



■ 패키지 구성



▲ 패키지 박스의 전체적인 모습

▲ 구성품들

▲ USB 충전 케이블

▲ 무선 어댑터

▲ 사용자 메뉴얼



■ 제품 외형


▲ 무광 검정 색상으로 화려함보다는 깔끔하고 정갈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의 전체적인 모습

▲ 50mm 다이나믹 네오디뮴 드라이버

▲ 드라이버 유닛은 안쪽으로 움직이며


▲ 헤드프레임과 연결부는 좌우로 움직이는 다관절 구조로 머리유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된다


▲ 헤드프레임은 좌우 각 35mm까지 길이조절이 가능하다

▲ 헤드프레임 바깥쪽은 HyperX 로고가 음악되어 있다

▲ 헤드프레임 안쪽은 메모리폼 소재로 머리와 부드럽게 밀착된다

▲ 부드러운 인조가죽 재질의 밀폐형 이어패드

▲ 좌측 드라이버 유닛에는 전원 버튼이 위치해 있다

▲ 전원 버튼 바로 아래에 위치한 충전포트

▲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 마이크는 로터리 방식으로 좌측 드라이버 유닛에 장착되어 있다

▲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플랙시블 타입으로 원하는 위치에 조절이 가능하다

▲ 우측 드라이버에 위치한 디지털 볼륨조절 노브




■ 착용감

▲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자








드라이버 유닛은 다관절 구조로 움직여서 사용자의 머리 유형에 맞게 귀에 부드럽게 밀착이 된다. 좌우 각 35mm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머리 사이즈가 큰 사용자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밀폐형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해서 몰입도를 높여주며,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는 깨끗한 음성을 전달해 준다.

기자의 경우 상대방과 팀챗시 "듣고 있느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을만큼 상호 대화상황이 아닐때는 아주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을 보여준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 마무리



지금까지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본 제품은 PS4™ 시스템에서 2.4GHz 무선 연결을 원하는 게이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무선 어댑터를 연결만하면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편리성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50mm 다이나믹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깔끔하고 풍부한 오디오를 재생하며, 다관절 구조의 드라이버는 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메모리폼 헤드밴드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버이어 밀폐형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하여 사운드 몰입도를 높여주고 특히나 완벽에 가까운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해준다.

무선의 자유로움과 깔끔한 디자인의 고퀄리티 헤드셋을 생각한다면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이 멋진 선택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