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매니아]

IMI(前아이템매니아, www.imicorp.co.kr, 대표 이정훈)가 서비스하고 그라제(대표 박창식)가 개발한 MMORPG ‘레드워매니아’가 유저들의 호응에 따라 오는 31일(금), 올해 각각 3번째와 4번째 신규 서버인 ‘비너스’와 ‘마르스’를 동시에 오픈하고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를 연다.

‘레드워매니아’는 묵직한 전투시스템을 구현하여 매니아 층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게이머는 물론 기존 서버를 이용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여 ‘레드워매니아가 1억 마일리지 쏜다!’를 테마로 진행된다.

신규 서버 ‘비너스’와 ‘마르스’에서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신규 서버의 최고전사 이벤트’가 열린다. ‘레벨 달성 이벤트’에서는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되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7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무조건 총 10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받게 된다. 또한 ‘신규 서버의 최고전사 이벤트’에서는 신규 서버에서 높은 레벨을 달성한 상위 랭킹 10명에게 1등 50만 마일리지, 2등 20만 마일리지 등 총 97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기존 서버에서도 유저들을 위한 ‘행운의 잭팟’ 이벤트가 열린다. 기존 서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레드워매니아’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잭팟 게임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최대 100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 ‘레벨 달성 이벤트’와 ‘행운의 잭팟 이벤트’는 7월 31일(금)부터 9월 30일(수)까지 2개월 간 진행되며, ‘신규 서버의 최고전사 이벤트’는 7월31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7월31일(금)부터 8월12일(수)까지 2주 동안은 계정당 3회의 캐릭터명 변경이 가능하다.

신규 서버 ‘마르스’와 ‘비너스’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워매니아 홈페이지(redwar.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