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오는 8월 7일, 블록버스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http://mhf.hangame.com)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성원을 보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9월 3일까지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1주년을 맞아 ▲ 희귀 아이템 제공 ▲ 특별 퀘스트 진행 ▲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영화 관람권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한게임은 게이머들이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유료 회원및 ‘엑스트라서비스 아이템’ 구매회원에게 초강력 아이템인 용속성 특수대검 ‘나나·블레이드’를 제공하고,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엑스트라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세틀러 나이프’를 지원한다.


또한, ‘피하고, 피하고 또 피해라!’와 ‘베고, 베고 또 베어라!’, ‘이 잡듯이 레어 사냥!’ 등 특별 퀘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호응정도에 따라 또다른 퀘스트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며,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아크라 바레타’ 와 ‘메모리얼 나이프’ 등의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성 강화, 자동마킹 스킬 등이 지원되는 ‘마기사·위저드’ 패키지와 태권도복을 테마로 제작된 ‘라온 세트’ 등 한국 서비스 오리지널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해, 게이머들이 1주년 기념 패키지로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특별하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8월 20일에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응모한 게이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예매권 300장을 제공하는 등 게임 외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몬헌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