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름게임즈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는 모바일 SNG ‘판타지타운’이 IOS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판타지타운’은 최근 출시가 뜸했던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의 SNG로 마인크래프트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캐릭터와 생동감 있는 마을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미 해외 수십 개 국가에 선출시 되어 게임성을 가다듬고 한국 유저 성향에 맞춰 수정 보완되었다.

‘판타지타운은’ SNG의 메인인 농장 경영 및 마을 건설 플레이의 탄탄한 기본기 위에, 친구들과의 무역 등의 소셜 활동, 치열한 길드 대회,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게임, 귀여운 동물 육성 등 풍성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재미를 보장한다.

또한 판타지 세계의 성주로 플레이하며 트롤들로 인해 파괴된 마을을 복원한다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함께 수많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탐험에 보내는 RPG성 컨텐츠도 갖추고 있어 다른 SNG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인다.
현재 판타지타운은 구글 평점 4.5, 애플 평점 4.8로 유저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기념으로 총 356명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판타지타운’ 공식 커뮤니티에서 11월 19일까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