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www.dinomachia.co.kr)가 8월 14일부터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5일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 후,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는 8월 14일부터 9월 24일까지 총 6주에 걸쳐 “내 친구 렉스를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렉스’는 티라노사우루스를 귀엽게 만든 캐릭터로,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어 유저들로부터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일 1회 게임에 접속해 1판만 플레이를 해도 모든 유저에게 ‘렉스’ 스티커가 지급되며, 스티커 하나당 500 디노가 함께 지급된다. 또한 연속해서 방문을 할 경우에는 전일 지급받은 디노와 별도로 500 디노가 추가 지급되어, 꾸준히 출석한 유저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만 8천 디노를 모을 수 있다. 단, 연속 방문 실패 시에는 500 디노부터 다시 지급된다.

한편 일주일간 유저가 모은 ‘렉스’ 스티커 수에 따라 특별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렉스’ 스티커를 3개 모으면 수상한 야생의 공룡알, 5개를 모으면 감춰진 신비의 공룡알, 7개를 모으면 전설의 빛나는 공룡알을 계열별로 1개씩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는 매주 깜짝 GM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리뉴얼을 축하하는 댓글을 단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한반도의 공룡’ 탐험전 입장권과 8월 5일 새롭게 선보인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이번 이벤트는 게임머니인 디노와 공룡알을 선물로 제공함으로써 96마리의 공룡을 빨리 모으고 싶어 하는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