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사전 등록자 수가 전 세계에서 120만 명을 돌파하여 「R4 캐릭터 확정 스카우트 티켓」을 유저 전원에게 증정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을 무대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함과 동시에, 박력 넘치는 애니메이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TV애니메이션의 엘리제이션 편을 베이스로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은 씬이나 오리지널 시나리오도 다수 추가되어 원작 시나리오와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이어져 새로운 엘리제이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어 소드 아트 온라인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 사전 등록자 수 120만 돌파를 기념해 메인 캐릭터인 키리토, 아스나, 앨리스, 유지오 한계 돌파 일러스트를 공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식 카페 에서는 카페 회원 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사이트: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정식 서비스는 근일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