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울티마 온라인의 8번째 패키지 Ultima Online™: Stygian Abyss™(이하 울티마 온라인: 스티전 어비스) 를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되는 울티마 온라인 : 스티전 어비스는 플레이 가능한 가고일 족의 등장으로부터 전개된다. Ter Mur, Gargoyle Homeland 및 울티마 온라인 사상 가장 방대한 던전 지역인 Stygian Abyss 등 보다 방대해진 탐험 공간을 누빌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 거대한 던전은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난이도를 가진 새로운 보스 몬스터 와 메두사(Medusa), 고대의 리치(Primeval Lich), 지옥의 드래곤(Stygian Dragon) 및 PvP 존을 포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 가지 새로운 스킬, 확장된 새로운 대륙, 30개의 갑옷 세트, 수십 개의 무기 클래스와 40 가지의 몬스터들을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씩 엔터테인먼트의 책임프로듀서인 잭 힉맨은 “우리는 게임 역사상 가장 롱런하고 있는 MMORPG 게임인 울티마 온라인의 8번째 확장팩인 스티전 어비스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며, 울티마 온라인 출시 12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가고일족의 등장 및 거대한 던전과 같은 새로운 울티마 모험을 유저들에게 제공할수 있어 기쁩니다” 라고 전했다.

울티마 온라인: 스티전 어비스는 기존에 울티마 온라인 계정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 한해 구입할 수 있으며, EA 스토어(http://eastore.ea.com)에서 37,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울티마 온라인의 계정 소지자에 하내 11,000원에 30일 게임타임코드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