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휴스턴에서 2020 오버워치 리그 시즌3 4주 2일 차 1경기가 진행됐다. 한층 완벽해진 호흡을 뽐낸 필라델피아 퓨전(이하 필라델피아)이 보스턴 업라이징(이하 보스턴)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0 완승을 거두며 단독 1위 질주를 이어갔다.

리장 타워에서의 1세트 1라운드, 양 팀이 서로 무난한 조합의 미러전을 시작한 가운데 '카르페'의 맥크리가 '제리'의 맥크리를 가볍게 쓰러뜨리며 필라델피아가 선점령에 성공했다. 보스턴이 가까스로 점령지를 빼앗아 점령도를 99%까지 올렸지만 필라델피아의 강렬한 뒷심에 무너지며 선취점을 내줬다. 2라운드에선 '제리'의 시메트라를 앞세운 보스턴이 첫 힘싸움에서 우위를 점했다. 그러나 필라델피아는 꿈쩍도 하지 않았고, 전열을 가다듬은 후 보스턴을 찍어 누르며 가볍게 승리했다.

2세트 전장은 왕의 길이었다. 선공 보스턴이 무난하게 거점을 차지하려는 순간 또다시 '카르페' 맥크리의 '제리' 맥크리 솔로 킬이 터져 나오며 시간이 끌렸다. 화물 출발 이후에도 보스턴의 공격은 순탄치 않았고, 결국 1점만을 획득한 채 필라델피아에 공격 턴을 넘겼다. 필라델피아는 탱커진의 활약으로 단번에 화물을 출발시킨 후 약 4분의 여유 시간을 남긴 채 승리 포인트에 화물을 밀어넣으며 세트스코어를 2:0으로 벌렸다.

3세트 하나무라까지 필라델피아가 완승을 거두며 경기가 빠르게 종료됐다. 선수비였던 필라델피아가 A거점을 무난하게 내줬으나 B거점에서 철통 수비를 뽐내며 추가 득점을 허용치 않았다. 공격에 나선 필라델피아는 루시우-아나의 궁극기를 통해 A거점을 돌파한 후, B거점에서 남은 영웅들의 궁극기를 쏟아내 단번에 승리를 차지했다.


2020 오버워치 리그 시즌3 4주 2일 차 1경기 결과

1경기 보스턴 업라이징 0 vs 3 필라델피아 퓨전
1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0 vs 2 필라델피아 퓨전 - 리장 타워
2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1 vs 2 필라델피아 퓨전 - 왕의 길
3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1 vs 2 필라델피아 퓨전 - 하나무라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