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1995년 발매된 '성검전설' 시리즈 세 번째 작품, '성검전설 3'를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한 액션 RPG '성검전설 3 TRIALS of MANA' 의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윈도우용 체험판을 3월 18일부터 배포한다.

또한 체험판 배포에 앞서, 금일(17일) '성검전설 3 TRIALS of MANA'의 최종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성검전설 3 TRIALS of MANA' 체험판은 스토리 서장에서 주인공이 여행을 시작하여 동료들을 만나고 강적 '풀메탈 허거'에게 도전하는 내용이 수록되어있다.

파티를 자유롭게조합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체험판에서 저장한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계승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6명의 캐릭터 중 주인공과 동료를 어떻게 선택하고 조합하는지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트라이앵글 스토리'가 특징이며, 그래픽 향상과 배틀 시스템 재구축 뿐 아니라 캐릭터 보이스 및 사이드 토크 추가, 어레인지 음악 수록 등을 통해 '성검전설 3'을 현대에 맞게 완전 리메이크했다.

마나의 힘을 이용해 세계 정복을 노리는 세력 간의 싸움에 휘말리면서도 필사적으로 운명에 맞서는 이들의 여정과 시련을 담은 이야기가 새롭게 다시 태어난다.

'성검전설 3 TRIALS of MANA' 패키지판 또는 다운로드판을 예약 또는 조기구매할 경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 '라비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장착하면 배틀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