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 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6년여 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수 많은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인포그래픽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풍성한 보상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이번 ‘낚시의 신’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해 여러가지 글로벌 누적 기록과 데이터를 토대로 제작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해당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지난 6년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조사들의 수는 글로벌 191개 국에서 총 8천 2백만 명이다. 지금까지 낚아 올린 물고기 수는 무려 238억 마리로 하루에 약 1천만 마리를 잡은 셈이며, 전체 누적 플레이 시간은 2억 7천만 시간에 달한다.
컴투스는 이 외에도 그 동안 끊어져버린 낚시줄 수, 물고기 판매로 획득한 골드량 등 흥미로운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에 담았으며, 이를 확인한 유저들에게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주년 맞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총 28일간 출석한 유저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특정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특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휴면 유저가 복귀 시에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웰컴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낚시의 신은 지난 6년 간 수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글로벌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롱런해 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들로 낚시의 신만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게임명 :
- 낚시의신 (Ace Fishing: Wild Catch) - 발매일 : 2014년 03월 27일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컴투스
- 유통사 :
- 컴투스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스포츠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