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 Global


얼티밋 스쿨은 2차원적이고 코믹한 스타일을 가진 동시에,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의 학원도시처럼 이능력자들이 가득한 설정이 함께 맞물려 매우 강한 스타일의 상성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개시를 앞두고, 곧 이루어질얼티밋 스쿨x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콜라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금일 발표했다.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은 카마치 카즈마의 라이트 노벨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속편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후의 제2부 외전 만화이다. 학원 도시 내의 어둠과 직면한 액셀러레이터가 최강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라스트 오더를 보호한다. 그와 각 세력의 격렬한 전투는 액셀러레이터를 시리즈 내 가장 환영 받는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들었고, 무수한 팬들을 양성했다.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은 월간 코믹 전격 대왕에서 2014년 2월부터 연재를 시작하였고, TV 애니메이션은 2019년 7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다. 이 작품은 스타일성이 강하고, 팬 층이 두터운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또한, 금서목록의 파생작으로 한층 더 큰 팬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액셀러레이터는 인구 230만 명의 학원 도시에서 정점에 위치한 7명의 “초능력자(Level 5)” 중 일위이다. 우연히 “라스트 오더”라고 불리는 소녀와 마주친다. 액셀러레이터는 스스로를 “악”이라 폄하하지만, 오히려 학원 도시의 어둠으로부터 소녀를 보호하며 가장 강력한 능력을 펼쳐 각 세력들과 싸우고, 위기에 빠진 에스텔 로젠탈을 구해낸다.

이번 콜라보 중, 액셀러레이터, 라스트 오더, 에스텔 로젠탈,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중의 세 주역이 나란히 등장한다. 그들은 오리지널 버전 성우인 오카모토 노부히코, 히다카 리나, 쿠보 유리카의 더빙과 함께, 《얼티밋 스쿨》을 위한 새로운 장을 열고, 그들의 독특한 초능력으로 흥미진진 스쿨 격투에 가입한다.

《얼티밋 스쿨》x《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콜라보가 임박했다. 이번 콜라보는 과거의 성공적인 콜라보 경험을 수반할 것이며, 원작의 액션을 MOBA 게임에 재현하는 방식으로 삽입하여, 거대한 연합 콜라보 버전을 선사할 것이다. 액셀러레이터, 라스트 오더, 에스텔 로젠탈의 스쿨 난입이 임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