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데베스프레소 게임즈와 퍼즐리싱 계약 체결한 모바일 퍼즐게임 ‘더 코마 퍼즐 어드벤처’를 양대마켓에 2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코마 퍼즐 어드벤처’는 이미 PS4, X Box, 스팀 그리고 닌텐도 Switch에 출시되어 국내외에 팬덤을 가지고 좋은 반응을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에 전 세계 남녀 노소 누구나 더욱 즐길 수 있는 중독성 높은 매치 3 퍼즐 게임으로 제작되었다.

아름답고 화려한 보석으로 이루어진 블록을 활용하여 3개 또는 그 이상의 블록을 매치하는 방식으로서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장애물로 구성된 1,000여 개의 흥미진진하고 레벨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게임은 어느 누구나 어떠한 조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트와 같은 제한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주지 않아 마음껏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치 3 게임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최적의 게임 그리고 ‘더 코마’ 시리즈를 즐겨 하는 유저에 있어서 색다른 매력을 가질 수 있다.

‘더 코마 퍼즐 어드벤처’는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4 ~ 5개 이상의 달콤한 블록을 매치하였을 경우 화려하고 놀라운 스킬을 가진 아이템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노출되는 장애물과 미션들은 매치 3의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욱 높였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 어느 유저 누구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 제작된 ‘더 코마 퍼즐 어드벤처’는 우선적으로 용량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부담 없이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이미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가 아닌 기타 플랫폼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코마 시리즈를 즐기는 유저에게 다른 색다른 퍼즐의 재미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1,000여개 이상의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운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