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NBA의 뜨거운 현장을 생생하게 재현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농구 게임「NBA」 시리즈의 최신작「NBA 10: THE INSIDE」를(이하 NBA 10) 2009년 10월 6일 PSP® (PlayStation®Portable) 용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NBA 10」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리얼해지고 게임성에 완벽을 더하는 「NBA」시리즈의 장점이 잘 표현되어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지난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농구 게임의 아케이드적인 요소와 시뮬레이션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농구 게임 이외에도 풍성하고 재미있는 미니 게임들을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플레이어는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컨퀘스트 모드(Conquest Mode)」 에 탑재된 피구, 기브앤고(Give&Go), 미니퀘스트(Mini Quest)등의 미니게임으로 국가를 정복해나갈 수 있다. 또한 클래식 게임인 핀볼과 볼링이 추가되고, 같은 색의 볼을 쏘아 올려 3개 이상 붙이면 떨어져 나가는 체리피킹 등 다양한 미니 게임들이 추가 되어 매력적인 구성을 갖추었다.


이 외에도 미국 유명 스포츠 아나운서 이안 이글(Ian Eagle)과 전 NBA 프로선수인 케네스 스미스(Kenneth Smith)의 해설은 NBA 팬과 일반 게이머 모두에게 프로 농구의 세계를 실감케 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NBA 10: THE INSIDE
장르: 스포츠
발매일: 2009년 10월 6일
출시기종: PSP® (PlayStation®Portable)
가격: 33,000원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플레이가능인원: 1~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