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코리아]


EA 모바일 코리아 (김길로 대표, www.eamobile.co.kr)는 인기 육성 시뮬레이션 PC 게임 심즈3의 모바일 버전을 10월 7일 정식 발매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심즈3는 전세계적으로 1억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PC용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기존 심즈를 통해 느낄 수 있었던 다양한 관계 개발의 재미를 휴대전화를 통해 어디서나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진행하는 주체가 되는 ‘심’은 인격과 소망과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친구를 만들고, 사랑에 빠지고, 이웃들과 싸움도 하면서 사회적으로 관계를 만들어가는 나의 ‘아바타’ 이다. 게이머는 ‘심’의 성별, 머리스타일/색깔 등 6가지의 성향(중 택1), 17가지 세부성격(중 택5)을 설정하여 나만의 차별화 된 ‘심’을 만들 수 있다.


게임을 통해 게이머는 게임 속 세상의 또 다른 나인 ‘심(Sim)’과 함께 실생활의 의식주는 물론 낚시, 원예, 요리 등 재미있는 여가활동을 하고 이웃 심들과의 다양한 관계를 형성하면서, 색다른 다른 사회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상황 속에 놓인 ‘심’ 이 원하는 것을 파악 하고, 그것을 채워주며 대리 만족 혹은 심과의 유대 관계로 게임을 넘어선 애정을 형성하는 것은 심즈 시리즈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이번 심즈3 출시에 대해 EA 모바일 코리아 김대섭 마케팅 부장은 “이번 모바일 용 심즈3의 출시로 게이머들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심즈3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근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인기 트렌드를 감안했을 때, 내 휴대폰 안의 하나의 작은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설정의 심즈3 게임 안에 존재하는 공유 활동이나 커뮤니티 등의 많은 요소는 게이머들을 심즈3로 유혹할 수 있을 것.” 이라며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다양한 인물들과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사회성을 기르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심즈3는 오늘(7일) KT 출시를 시작으로, SKT, LGT 등의 10월 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3,000원이며, **444+SHOW를 통해 다운 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