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를 한정기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12일(금)부터 15일(월)까지 유플레이 PC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사전 설치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멀티플레이어를 포함한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모든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PC방 방문 혹은 구매를 통해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최근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에이펙 리그에 대한 세부 내용을 발표하면서 전 세계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한국이 포함된 에이펙 북부 리그에 Cloud9, SCARZ, Talon Esports 등 3개의 한국 팀도 출전을 알린 상황으로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팬들의 관심도 높은 상태다.

또한 다음주에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Operation Steel Wave의 게임내 반영을 앞두고 있다. 신규 대원, 맵 리워크, 게임 내 기능 개선 등이 이루어진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테스트 서버를 통해 사전에 콘텐츠를 경험해 본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 19로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시간도 많아져 이벤트 기간 동안 더욱 많은 플레이어가 친구들과 함께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즐길 것으로 보인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배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무료 게임 체험 공식 웹사이트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는 물론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게임의 보는 재미 또한 크게 높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