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블루게임즈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 신규 던전 ‘신수기도’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수기도’는 의상 제작에 필요한 ‘의상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보스 처치 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신수기도’에서 얻을 수 있는 ‘의상 조각’은 함께 오픈된 ‘의상 상점’을 통해 여름맞이 신상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보유한 의상의 수가 많거나 강화등급이 높을수록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의상 수집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신규 칭호 6종이 추가되었으며, 보석과 혈부적의 최대 등급이 ‘천둥’에서 ‘호월’로 상향되었다.

또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일반 보스 리젠 시간을 단축하였고, 파티원 최대 인원을 확장하는 등 인게임 편의성을 대폭 확대하였다.

넷블루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출시 300일을 기념해 6월 21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300일 기념 칭호와 미르보물 등을 선물하며, 300분마다 1번씩 총 3회 특별 쿠폰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인게임과 공식 카페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