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할 ‘티칭프로’를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골프스타’는 올 해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앞두고, 소수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깜짝 비공개테스트인 <게릴라 테스트>를 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지난 8월에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했던 유저라면 ‘골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8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 5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활동이 우수한 회원을 선발하여 향후 ‘골프스타’ 오픈 이후에도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티칭프로’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골프스타’는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첫 비공개테스트(CBT)를 순조롭게 진행한 이후에,유저 간담회를 통해 게임 콘텐츠와 관련된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골프스타’는 이번에 실시하는 <게릴라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 심수광 개발이사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많은 유저분들의 게임에 대한 깊이 있고 애정 어린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며 “올 해 오픈베타테스트 이전에 실시하는 ‘게릴라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골프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