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모바일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름다운 설경의 신규 코스 ‘바이스바르트 G.C’가 새롭게 추가됐다. 컴투스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눈 내리는 유럽 산간지방 콘셉트의 코스를 선보이고, 거대한 성문과 그린 사이드의 잔해 등 독특한 해저드를 배치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유저들은 새하얀 겨울 풍경이 담긴 ‘바이스바르트 G.C’ 코스를 커스텀 대회, 매치 토너먼트, 친선 매치 등 다양한 모드에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종의 신규 의상 ‘2020골프클로스 세트’가 추가됐으며,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이브의 선물’이 제공되며, 유저들은 플레이한 홀 수에 따라 응모권을 획득하는 ‘눈꽃송이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골프스타’는 사실적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 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을 돌파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이번 ‘골프스타’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브 홈페이지 또는 ‘골프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