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게임 유저에 대한 홍보 활동을 강화함과 동시에 지역 게임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오는 30일부터 3일간 대구 전시 컨벤션 센터 (EXCO)에서 개최되는 「e-fun 2009」에 참가를 결정하였다.


SCEK는 신형 PS3™ 및 PSP®go 의 발매 이후 PlayStaion® 플랫폼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참여 기회가 적었던 지역 게임 유저들에게 ‘비디오게임 홍보의 장’과 ‘게임 대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참가키로 하였다.


2009년 하반기를 강타할 PlayStation® 진영의 HOT 한 신작들 대거 출전

PS3™용 갓 오브 워3, 철권6, End of Eternity, 위닝일레븐2010 등 기발매작과 신작을 포함한 80여종의 타이틀이 시연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타이틀 List는 추후 공지 예정)



현장 판매 실시! 구매자에게 할인 및 다양한 프리미엄 증정

이와 함께 현장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PlayStation®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및 프리미엄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세한 판매 제품은 추후 공지 예정)

- PlayStaion®3 하드웨어 구매고객- HDMI 케이블, 오리지널 폴로 T-SHIRTS 증정
- PlayStation®2, PSP® (PlayStation®Portable) 하드웨어 구매고객 오리지널 폴로 T-SHIRTS 증정
- 타이틀 및 주변기기 구매고객- 토로 머그컵 증정 (타이틀에 따라서 최대 20% 할인)


e-fun 2009 란?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01년 소규모 게임대회로 시작하여 올해 10번째를 맞이 하였다. 우리나라 콘텐츠컨벤션을 주도하는 성공모델로 평가 받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e-fun 2009'는 콘텐츠산업계의 최대 화두인 ‘융합’을 주제로 하여 ‘하나된 재미 세상을 바꾼다’라는 슬로건 아래 콘텐츠산업의 미래전략을 제시하는 컨퍼런스, 전시/시연, 신작발표회, e스포츠대회와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10월 30일~ 11월 1일 3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