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오늘, 자사가 개발ㆍ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 새로운 전투방식과 스킬, 진보한 AI시스템을 탑재하는 <데카론 리버스>를 실시한다.


<데카론 리버스>는 올 3월부터 7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플로우스튜디오의 야심작으로 기존 <데카론>을 전면 수정, 새롭게 탈바꿈한 대대적인 업데이트 명이다. 게임하이㈜ 측은 캐릭터 간 PvP밸런스 불균형을 해소하고 사냥 시 나타나는 클래스 별 편차를 줄이기 위해 이번 <데카론 리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데카론 리버스>를 통해 지난 4년간 게임을 서비스 하며 다소 문제가 됐던 캐릭터간의 밸런스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게 됐다. 이로써 각 클래스 별 역할 분담이 확실하게 구분돼 보다 전략적이고 치밀한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규 스킬과 함께 새로운 스킬 트리의 변화 또한 눈에 뜨는 점 중 하나다.


클래스 별로 보호, 파괴, 화력지원, 교란, 난타 등 클래스 별 특화된 역할이 분담돼 그에 알맞는 스킬들이 추가 됐다. 여기에 진일보한 몬스터 AI시스템을 탑재하고 전투공식의 변화를 줌으로 클래스 별 특성은 더욱 세분화 될 전망이다.


2차 날개, 교복 코스튬, 신규 포션아이템 등 새로운 컨텐츠도 준비돼 있다.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2차 날개는 151레벨 이상 유저들이 사용가능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성장 목표를 제시한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교복 코스튬이 추가돼 각기 다른 모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하이㈜ 플로우스튜디오 홍상의PM은 "지금까지 신규 스킬 추가와 스킬 리뉴얼을 통한 밸런스 개선 노력이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이번 <데카론 리버스>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테스트와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밸런스를 조정할 것이며,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한 부분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데카론 리버스>를 맞이하여 게임하이㈜ 측은 오늘부터 다음 달 18일 까지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유저들에게 보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모든 서버에 경험치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명 이상의 파티로 플레이 할 경우, 추가 경험치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5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모든 유저들에겐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유저UCC', '유저 노하우' 게시판에 데카론 리버스 통해 새로워진 <데카론>의 플레이 영상과 캐릭터 육성 전략 및 플레이 전략을 올려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23인치 모니터, 캐논 디지탈카메라, 아이팟, 맥스무비 영화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데카론> 유저들은 게임 내 스킬, 스테이터스를 초기화 할 수 있는 초기화 아이템도 2주간 무한 제공되니 참고하자.


<데카론 리버스>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