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주)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공식 커뮤니티를 8월 3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네이버 카페와 자사의 공식 커뮤니티 두 곳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는 12만명 이상이 가입한 상태이다.

그라비티 측은 8월 3일부터 공식 커뮤니티로 소통 창구를 일원화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게임 관련 소식을 더욱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식 커뮤니티는 게임 내 우측 아이콘을 통해 게임을 하다가도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과 연동한 계정으로 바로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어, 게임 속 자신의 캐릭터로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직업 도감, 몬스터 도감, 아이템 도감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되는 이벤트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 시 번거롭게 캐릭터 명이나 게임 아이디 기재를 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참여가 가능해 유저들의 편의를 높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빠르게 게임 정보를 알려드리고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진솔하게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 모두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론칭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4위에 링크, 2주 넘게 순위를 지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