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IMI]

IMI(대표 이정훈, http://www.imicorp.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다크온라인(http://dark.gamemania.co.kr, 원작 다크에덴)에서 29일(목)부터 11월 12일(목)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기간 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든 제한 없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가 ‘잭 오랜턴(호박 아이템)’을 무작위로 떨어뜨리며, 게이머가 이를 열면 랜덤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릴리스 드롭’, ‘릴리스 스피릿’, ‘릴리스 윌’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고대의 매듭’ 등 게임 캐릭터의 특성치를 올려 주는 유용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오는 31일(토)은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할로윈 데이로, 이번 페스티벌은 시즌 및 호러MMORPG인 게임 특성과 어우러져 더욱 즐거운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IMI 이정훈 대표는 “남녀노소가 즐기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 안에서도 모든 유저가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을 마련하고자 했다”라며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도 게임의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크온라인 홈페이지(http://dark.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