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스나이퍼 신규캐릭터 ‘PSU(Private Sniper Unit)’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페셜포스가 약 1년여 만에 신규 캐릭터 ‘PSU(Private Sniper Unit)’를 선보였다. PSU는 전설의 스나이퍼 특수부대를 창설한 잭 슬레이터 소령의 모습을 모태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이다. 신규 캐릭터는 강한 포스와 원숙함이 넘치는 백발의 외형과 근육질 몸매로 업데이트 전부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속도업 패키지 PSU+1’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아이템은 기존 아이템인 속도업패키지를 PSU캐릭터 및 기타 캐릭터 1종에 대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총기 MAC-10도 업데이트 된다. MAC-10은 휴대성이 좋고 연사력이 빨라 근접전을 즐기는 돌격형 유저에게 안성맞춤 총기이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대구 EXCO에서 10월 31일(토)과 11월 1일(일) 이틀간에 걸쳐 FPS 유저들을 위한 게임축제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유(IU)가 축하공연을 펼치며, 스페셜포스 미니대회, SF사격장 등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되고, 프로게임단 하이트스파키즈와 STX의 대결도 펼쳐질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