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8월 19일 수요일부터 길드 성장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9월 16일까지 4주 간 진행되며, 긴급 미션 이벤트 퀘스트가 3개 추가된다. 사냥 카운트는 2,000마리로 보상은 ‘메모리 칩’ 1개로 바뀐다.

모은 ‘메모리 칩’ 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 A-7(70개 수집), 시커의 낡은 상자(100개 수집), 골든 티겟 R(120개 수집)을 받을 수 있다. ‘골든 티켓 R’은 각 종족 별 교환 NPC를 통해서 ‘혈흔 레어 스킬’, ‘심연의 에테르(귀속)’, ‘혼돈의 에테르(귀속)’, ‘공허의 에테르(귀속)’ 레어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8월 10일 오픈 된 무차별 살육의 장 ‘카밀라’ 오픈 기념 이벤트도 계속된다. 캐릭터 생성 시 육성에 필요한 장비(프타 등급) 및 아이템(푸른 빛의 영양제, 카밀라 펫) 지원 ▲ 접속 버프와 1일 보상(강인한 육체의 버프, 배터리, 밀크 뺴빼로 묶음, 전장의 명예 실버, 펫 속성 초기화 물약, 철벽의 향) ▲ 길드 창설금 무료 ▲ 레벨 및 계급 경험치 1.5배 증가 ▲ 4차 승직 퀘스트 난이도가 완화(던전 입장 횟수 및 보상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된다.

신규 월드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를 25% 상승 시킬 수 있는 ‘각성 사냥의 계약서’를 달성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하여 종족 별 1명씩 총 3명에게 50만원 문화상품권, 종족 무관 100명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도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8월 10일 무차별 살육의 장 ‘카밀라’ 오픈 후 DAU, 동접 수가 평상 시 대비 2배, 신규&복귀 유저는 3배 이상 증가 했습니다. 호응 해 주신 유저 분들께 조금이라도 고마운 마음을 보답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길드 성장 및 신규 월드 ‘카밀라’ 오픈 이벤트는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