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에 앞서 게임 BI 및 향후 서비스 일정을 최초로 공개했다.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글로벌 FPS게임 대작 ‘퀘이크’ 시리즈의 ‘에너미 테러토리: 퀘이크워즈’ 의 기본 컨셉을 그대로 계승하고 온라인 FPS 게임이 가져야 할 재미요소를 강화해 개발되었으며, 외계생명체 스트로그(Strogg)와 지구방위군(GDF)이 펼치는 대규모 전쟁을 사실감있게 구현해 낼 예정이다.

금일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인 ‘퀘이크워즈 온라인’ 게임 BI는 중앙에 강한 느낌의 심볼(symbol)을 안착하고 기존 ‘퀘이크 시리즈’의 폰트(font)를 사용하여 원작과의 연계성과 친근감을 높였으며, 중앙 심볼의 불타는 느낌을 살려서 게임이 추구하는 미래 전쟁의 컨셉을 잘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FPS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할 명품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게임 BI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게 됐다”며 “세계 최초로 FPS를 개발한 이드 소프트웨어와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영향력을 행사해 온 액티비전, 온라인 FPS 게임시장을 최초로 개척한 드래곤플라이의 역량이 집대성 된 ‘퀘이크워즈 온라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금년 말 국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11월 중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여 베일에 가려져있는 상세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