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ARN게임즈(대표:박은석)에서 개발중인 무한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의 티저사이트를 개편. 테스터들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www.infinityonline.co.kr)로 21일(금)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홈페이지는 고정된 장르를 뛰어넘은 다양한 시간과 공간의 퓨전형태인 ‘인피니티’ 게임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인피니티의 게임소개와 게임정보 등 티저사이트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새로운 컨텐츠가 제공되며, 커뮤니티와 고객센터 등의 코너도 운영된다.





또한 윈디소프트는 이번 홈페이지를 통해 1분 분량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용 리얼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한다. 1분 분량의 인피니티 동영상은 지난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10초, 30초 분량 동영상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새로운 배경 음악과 인피니티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감상 할 수 있다.





인피니티(infinity)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PvP(Player vs Player)의 긴장감을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인피니티 웹 개발 PM을 맡은 윈디소프트 김선명과장은 “챌린저들이 첫번째 테스트에 앞서 게임의 기본적인 이해를 돕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홈페이지를 기획, 디자인 했다”며, “게임서비스 기간 동안 항상 변화하는 역동적인 홈페이지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한다” 고 말했다.





* [ 인피니티 동영상 압축파일다운로드 ]











iNVEN Hanl - 유지연 기자

(Hanl@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