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플래쉬, GAM에 3:2 승리하며 VCS 최강자 등극
김홍제 기자 (desk@inven.co.kr)
팀 플래쉬가 VCS(베트남) 지역 최강 팀으로 거듭났다.
5일 펼쳐진 2020 VCS 섬머 스플릿 결승전에서 팀플래쉬가 GAM e스포츠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스프링 시즌에도 GAM e스포츠를 상대로 3:2 승리를 따내 우승을 차지했는데, 섬머에도 같은 스코어가 반복됐다.
1경기는 서로 팽팽하게 맞서다 한 번의 대규모 전투를 통해 플래쉬가 승리하고 바론까지 챙겨 순식간에 경기를 마무리 지어 27분 만에 첫 승을 따냈다. 2경기도 비슷한 양상으로 흘렀다. 글로벌 골드는 GAM이 살짝 앞섰고, 탑에서 잭스가 볼리베어보다 확실히 더 우월한 성장으로 사이드에서 강점을 가졌다. 이번에도 바론을 기점으로 한타에서 승부가 크게 갈리며 34분 만에 GAM이 승리해 1:1을 만들었다.
3경기는 플래쉬가 드래곤 오브젝트를 일방적으로 챙기면서 경기를 굳혔다. GAM도 드래곤을 내줬지만 글로벌 골드에선는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충분히 역전 가능성이 있었다. 그러나 플래쉬가 더 정교한 한타 교전을 보여주며 승리했다. 양팀의 승부는 쉽사리 끝나지 않았다. 4경기는 GAM이 다시 승리하며 2:2 동점, 마지막 5경기에서 팀 플래쉬가 오브젝트의 힘으로 드래곤 영혼을 쌓고 최종 스코어 3:2로 VCS 섬머 우승을 차지했다.
팀 플래쉬는 스프링, 섬머 모두 우승을 차지해 자타공인 VCS를 대표하는 팀이지만, 아쉽게도 이번 롤드컵에서는 이들을 볼 수 없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VCS 지역 팀들은 이번 롤드컵에 참가하지 않게 됐기 때문이다. 2020 시즌 롤드컵은 VCS 지역 두 장의 카드가 사라짐에 따라 총 24개 팀이 아닌 22개 팀이 참여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