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금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인 ‘에너미 테러토리: 퀘이크워즈’의 기본 컨셉을 그대로 계승하고, 온라인 FPS 게임이 가져야 할 재미요소를 강화해 개발되었다.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는 기존 ‘퀘이크’의 심볼(symbol)을 활용하여 제작한 게임 BI를 사이트 중앙에 배치하고, 외계종족의 비행물체가 평화로운 지구를 향해 시시각각 침공해가는 모습을 일자별로 다르게 보여주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사이트는 실제 게임 서비스가 임박했음을 서서히 줄어드는 킬로미터(km) 숫자로 입체감있게 보여주고 있으며, 웅장한 배경음악을 탑재해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지닌 고유의 긴박감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금일 최초로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스트로그의 지구 침공’을 컨셉으로 순차적인 변화를 주면서 게이머들의 강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게 제작하였다”며 “전세계 게이머들을 열광하게 한 전설의 명작 ‘퀘이크’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퀘이크워즈 온라인’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금년 말 국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상세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