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MMORPG <십이지천2>에서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밝혔다.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 화끈하게 즐겨라!’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수능 이벤트’는 시험 당일인 이달 12일부터 12월 3일까지 22일간, <십이지천2> 유저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새 출발’ 이벤트는 2010학년도 수능 수험표 사본을 회사측에 팩스나 1:1문의를 통해 접수한 모든 유저가 당첨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속의 확장형 인벤토리와 창고 역할을 하는 유료아이템 ‘선술행낭’과 ‘별관함’ 30일 이용권이 100%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십이지천2> 유저들은 겜플(www.gample.net) 웹하드 15GB(1,000 포인트) 무료 쿠폰을 전원 지급 받으며, 금액에 관계없이 유료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유저는 겜플 웹하드 15GB 쿠폰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100% 당첨 이벤트로 구성했다”라며,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버 통합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십이지천2>는, 오는 12월 모든 서버(초보자 서버 제외)의 12경(만레벨)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 예정인, ‘십이지천2 무한 대전’의 일정과 세부 내용을 웹사이트에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십이지천2> ‘수능 이벤트’와 ‘무한 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