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코드캣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소드마스터 스토리(해외 타이틀명: Sword Master story)’가 양대 글로벌 마켓에 정식 출시한다.

‘소드마스터 스토리’는 모바일 액션 RPG로, 2019년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시 이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에서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와 북미, 남미, 유럽 등 전 세계 각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피처드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컬렉션에 선정되었다.

게임은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소드마스터 카인의 모험을 메인으로 스토리와 다양한 컨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시원시원한 스킬 액션과 특유의 빠른 진행속도가 특장점이다. 그외에도 매력적인 도트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 다양한 캐릭터 육성 방식 등이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글로벌 퍼블리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함께 노력을 기울여 주신 코드캣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뛰어난 게임에 걸맞게 훌륭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책임감은 무겁게 가지되, 재미있는 게임을 알리는 일에는 열성을 다해 임하고 있다. 함께 출시하게 될 국내 애플 앱스토어 유저 분들께도 더욱더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운영으로 보답할 것이다”고 밝혔다.

‘소드마스터 스토리’는 국내 iOS를 포함, 아시아와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하여 서비스되며 총 13개 언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