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 메피스토왈츠
국내 1인 개발사, 플레이 메피스토왈츠가 만든 DOOR : Inner Child가 G-Rank 챌린지 서울상을 수상했다. G-Rank 챌린지 서울상은 서울시가 주최하고 OGN과 SBA에 주관한다.
DOOR : Inner Child는 2020년 11월 26일 스팀 얼리엑서스로 출시했다. “마음의 문을 여는 손잡이는 내면에 있다”는 컨셉으로 개발한 게임은 뛰어난 미학이 특징이다. 마음의 세계를 표현한 다양한 그래픽적 표현, 감정에 따른 음악과 상황에 따른 레벨디자인이 특징이다.
DOOR : Inner Child는 현재 19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출시 첫 날부터 여러 나라의 크리에이터들이 DOOR 게임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 하고 있다.
DOOR를 개발한 1인 개발자 플레이 메피스토왈츠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계속해서 발전하여 게이머들에게 재미를 주고 싶다.”고 전하며 마지막으로 “국내의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첫 정식재판 23일 진행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LCK 서머, 6월 12일 디플러스 기아vs한화생명e스포츠로..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동영상] 직접 해본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플레이엑스포 대원.. [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