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카와다 유우지)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무브게임즈가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턴제 RPG 게임 디지몬 소울체이서 시즌3(이하 디소체3)가 연말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기존의 턴제 RPG 모드에 배틀로얄 모드가 추가되며, 신규 초궁극체 '황제드라몬(팔라딘모드)'와 신규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배틀로얄 모드는 디지몬 시리즈의 첫 시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1화의 배경이 되는 파일섬을 무대로 진행되며, 자신이 보유 중인 디지몬을 활용/배치하여 파일섬 곳곳에 존재하는 ‘디지소울 생성기’를 점령하는 방식의 전투 모드이다. 전투에서 최종 생존한 유저에게는 획득한 디지소울이 지급되며, 점령지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디지소울은 초궁극체 조각 등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초궁극체인 ‘황제드라몬(팔라딘모드)’와 신규 8~9 스테이지의 추가로 게임 속 즐길 거리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디지몬 최고 레벨이 50에서 70으로 확장되기 때문에,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근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유저에게 강력한 디지몬인 루체몬 등 50만 원 상당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에게도 100만 골드와 다이아 500개 등 10만 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된다.

디소체3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소식은 디지몬 소울체이서3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