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 (www.intralinks.co.kr)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의 모든 것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골드 에디션(Heroes of Might and Magic V Gold Edition, 이하 HOMMV GE)’을 12월 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HOMMV GE는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명성이 높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 매직’ 시리즈의 최신작인 5편과, 두 개의 확장팩인 ‘운명의 망치’, 동방의 부족’을 한 곳에 모은 제품이다. 원본, 확장팩 모두 한글화가 되어 있어 있으며, 이 패키지에는 국내 HOMM 시리즈 공식 팬사이트인 www.heroes2.com의 협력을 통해 HOMMV의 모든 것을 설명한 마스터 가이드 북을 제공하여 게임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이 모든 것을 이제까지 그 어떤 제품과도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금장 박스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들과 동일하게 싱글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 모두 한글화되어 발매되었고 가격은 48,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12월 1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의 아트웍이 그려진 타로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국내 공식 팬사이트(http://www.heroes2.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