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Warhorse Studios가 개발하고 Koch Media/Deep Silver가 퍼블리싱하는 RPG,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을 2021년 1월 14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하며, 내일(12월 23일)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은 역사적 사실에 기반하여 충실하게 재현된 중세 보헤미아 왕국을 무대로, 신성 로마 제국의 장대한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1인칭 RPG다. 플레이어는 전란으로 목숨을 잃은 부모의 원수를 갚고자 하는 주인공, ‘헨리’가 되어 역사를 서서히 바꿔 나가는 퀘스트에 도전하며 자신의 영향력을 넓히고 강대한 적들과 맞서게 된다.

PS4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함께 5종의 추가 콘텐츠(DLC)까지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구매 없이 각 DLC를 즐길 수 있다.

보물 지도를 따라 귀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과거의 보물’, 황폐한 마을을 재건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재로부터 되살아나다’, 어느 용병단과 동행하며 호위 임무를 수행하는 ‘밴드 오브 바스타즈’, 한스 케이폰 경을 위해 여러 퀘스트를 수행하는 ‘용감한 한스 케이폰 경의 사랑의 모험’, 그리고 주인공 헨리가 아닌 다른 시점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인의 운명’까지 총 5종의 DLC가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별도의 구매 없이 게임 본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