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연휴특가 모음전을 진행한다. 연휴특가는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무용 의자와 게이밍 의자 등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휴특가 모음전은 11종의 컴퓨터 의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 중 LB51G는 린백 게이밍 의자 베스트상품으로 꼽히는 의자이다. 게임 의자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 제작하여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좌판 높이 조절은 물론, 사용자 하중에 따라 의자가 넘어가는 강도를 조절해주는 틸팅 강도 조절 장치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등 각도를 조절해 고정할 수 있는 멀티 락킹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의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게이밍의자 뿐만 아니라 책상의자나 공부의자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린백의 사무 의자 중 LB13HW는 인플루언서 의자로도 많이 사용된 가성비 의자이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방석 사이즈로 어떤 자세로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학생 의자나 고시생 의자로도 적합하다.

린백은 "가성비에 고객을 향한 마음까지 담았다고 하여 ‘가심비’를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이하여 진행된 연휴특가를 통해 린백 의자 모음전으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권했다.